첫 출근

2007. 9. 1. 10:13 from Think

아오 오늘
닭바베큐 호프집 '명가' 에 저녁 8시에 처음으로 출근을 하였다.

사장님의 가족이 운영하는 가게였는데
사모님 처제가 도우면서 일 하는 중이었다.
때문에 매우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일을 배울 수 있었다.

사람들이 너무 정스러워서 오히려 약간 부담이었지만ㅋ
그래도 그럭저럭 잘 시간 때우다 온 것 같다.
처음이라 약간의 실수도 있었지만.. 뭐 첫날이니까
치명적인 실수는 내진 않았다 ㅋ 휴 -_-;
새벽 2시쯤 되니까 사람들이 얼마 없어서 사장님이 보내주셨다 ㅋㅋ
(더 일할래요!)

생각보다 맥주 500c 잘 따르기가 힘들다 ㅋㅋ
나름 기술이라 하루만에 마스터하질 못했다.
뭐 하다보면 차츰 나아지겠지만서도
계속 거품이 뭉게뭉게 생기는 바람에
거품 덜어내기 바쁘다. 빨리 익혀야지;;

오늘 내일도 일하러 간다.
오전, 오후에 내시간 저녁때 알바..
시간 구성은 좋은것 같다. 주말에 적당히 쉬면서..
일도하고 돈도벌고

문제는 저녁때 사람들이랑 밥은 먹어도 술은 못먹는다는거..
쩝.. 돈 굳었다 생각해야겠다... 아냐.. 나름 큰데.. -_-;;
에휴 모르겠다.

어쩃든 빨리 프로그래밍 익혀서 전직해야겠다는 생각이다.
알바랑 전공이랑 연관을 시켜놔야.
도움도 많이 될 것 같으니까

일단은 복학생은 돈이 궁하니.. ㅋㅋ 일단 한 3~4개월 일하다가
전직할 예정이다.
후.. 후...

파이팅 -_- 과제나 미리미리 해야지...(오 웬일)

Posted by 구치리 :